-
우효광 추자현 나이차이 신혼집카테고리 없음 2018. 3. 13. 12:32
우효광 추자현 나이차이 신혼집 공개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중국 심천 새집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추자현은 지난 1996년 SBS '성장느낌 18세'로 연기자로 데뷔 이후 2000년 '카이스트'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추자현은 2009년 '실종'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주목받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추자현은 2005년 중국으로 건너가 언어 장벽을 견디고 2011년 출연한 '아내의 유혹'의 중국판 드라마 '회가적 유혹'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이후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중국 인기배우 우효광과 결혼했습니다.
연기력뿐만 아니라 능통한 중국어로도 인정을 받은 추자현은 중국의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넘나들며 현재 중국 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웨이보 - 사진
한국활동에 목말라 있던 그녀는 최근 SBS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중국인 남편 우효광과 달달한 신혼생활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호응과 함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우효광은 장쯔이, 공리, 탕웨이 등 중국의 수 많은 예술인을 배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를 졸업하고 2002년 중국에서 데뷔했는데요.
그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우리집', '두견화꽃 피였다', '만창진성', '둘째 삼촌', '어머니' 등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또 국내 인기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을 통해 아내 추자현을 살뜰히 챙기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 '우블리'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프로필에 따르면 1979년 01월 20일 만 39세와 1981년 05월 16일 만 36세로 추자현 우효광 나이차이 연상연하인 2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우효광 추자현 집 공개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북경을 떠나 심천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우효광 추자현 신혼집 3층의 개인 주택으로 넓은 앞마당과 뒷마당이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추자현 우효광은 바다가 보이는 확 트인 풍경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까지 갖춘 새로운 보금자리에 감탄했는데요.
그러나 이내 추자현은 집안에 가득 쌓인 우효광의 택배를 발견했고, 흰자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침실로 들어선 우효광은 작은 침대에 누워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우효광이 작은 침대에 눕자 발이 삐죽 튀어나왔습니다.
이를 본 MC 서장훈은 "발끝에 프레임이 있으면 안 된다"고 우효광의 모습에 동병상련을 느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또한 드라마 제작사에서 이들의 3층 집을 마련해 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추자현은 "매번 그렇지는 않다. 임신과 같은 여건에 따라 다르다"며 "운이 좋아 별장 같은 곳에 가게 됐다"고 기뻐했는데요.
특히 이번 숙소 생활은 우효광이 함께 할 예정이어서 더욱 특별했습니다.
추자현은 "중국에서는 촬영할 때 여건이 되면 집을 구해주기도 한다. 아내가 임신하거나, 가족이랑 같이 살고 싶어할 경우 마련해주며, 주방이 있는 아파트를 해준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는 이어 "우리는 운이 좋아 별장 같은 곳에 가게 됐다. 그리고 또 아는 분을 통해 싸게 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숙은 "역시 중국은 스케일이 다르다. 촬영한다고 집을 구해주는구나. 우리는 숙소를 구해주지 집을 구해주지는 않는다"라며 감탄했는데요.
서장훈은 "오히려 좋은 호텔보다 값이 쌀 수 있다"고 놀라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