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원작 결말
    연예 2016. 8. 30. 00:53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원작 결말

     

    29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21세기에 살던 고하진(이지은)이 고려시대로 타임슬립 되어 '해수'의 몸에 깃들게 된 사연과 8황자 왕욱(강하늘), 4황자 왕소(이준기)과 인연을 맺게 된 해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는 100% 사전 제작으로 5개월 간 촬영해 지난 7월 1일 촬영을 종료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송악(고려)의 상황과 황자들의 캐릭터가 소개되면서 드라마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결말 및 보보경심 결말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21세기 화장품 직원 고하진이 심장이 정지되기 직전 10세기 고려시대 여인 해수로 되살아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사극 달의 연인은 중국 소설가 동화의 '보보경심'이 원작으로 2011년 중국에서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돼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주연은 오기륭, 류시시, 정가영, 원홍, 임경신 등이며 총 35화로 되어있습니다.

     

    달의 연인 공식 포스터 - 사진

     

    보보경심(步步?情) 뜻은 걸음걸음이 두려운 마음 즉 한 걸음 한 걸음 조심스럽게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았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국내에도 보보경심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미인심계 이후 간만에 중국 드라마로는 높은 인기를 누린 바 있습니다.

     

    보보경심 줄거리는 현대에서 평범한 20대 직장인이었던 장효가 불의의 사고로 과거 청나라 시대로 타임슬립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청나라에서 장효는 팔황자의 처제이자 궁녀가 될 운명인 열 세 살 소녀 약희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약희는 훗날 냉혹한 군주 옹정제로 군림할 사황자와, 팔황자 등 황자들의 권력 다툼의 소용돌이속에 휘말리게 되는데요.

     

     

    초반과 중반 후반의 분위기가 극과 극으로 달라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초반에는 약희가 활발하고 말괄량이의 캐릭터로 그려져 장난을 치거나 말썽을 부리는 장면이 주로 나오는데요.

     

    보보경심 포스터 커뮤니티 - 사진

     

    그 때문에 웃음이 끊이지 않지만 궁에 들어가서는 약희가 철이 들더니 요조숙녀 되어 차분한 분위기로 바뀌어 버립니다.

     

     

    마지막에는 옹정제와 약희의 사이가 벌어지며 비극이 되기 때문에 30회 이후로는 차라리 보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는 반응들인데요.

     

     

    아래는 보보경심 결말 스포주의

     

     

    약희는 왕부에 머물며 옹정제에 대한 사랑을 깨닫게 되고, 그를 매일같이 그리워하게 됩니다.

     

    죽기 전 약희는 옹정제에게 편지를 쓰지만 옹정제는 보지 않고, 결국 약희는 옹정제를 만나지 못한 채 죽는데요.

     

    뒤늦게 그녀의 죽음을 알게 된 옹정제는 오열하고 그 직후, 8황자, 9황자, 14황자는 체포당해, 집에 연금이 되었으며 8황자는 보다못한 13황자가 독약을 건네주면서 결국엔 자살함으로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옹정제와 13황자가 그녀의 유해를 뿌리는 것을 마지막으로 그녀는 현대로 돌아오는데요.

     

    현대로 돌아온 후, 자신이 살았던 옹정제시대 전시장을 방문하고, 그곳에서 자신과 옹정제, 황실사람들이 그려진 그림을 보고 눈물을 흘리고, 뒤에 들어온 옹정제가 환생한 남자를 보고 깜짝놀랍니다.

     

    남자는 약희가 우는것을 보고 '무슨일이죠?' 라고 묻지만 그녀가 대답하지 않자 전시장밖을 나가며, 약희가 전시장 출구를 주시하는 것으로 드라마는 끝이 나는데요.

     

     

    달의연인 원작 결말 끝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원작 결말 및 보보경심 결말로 보는 판타지 사극 달의연인 결말 어느정도 예상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오기륭과 류시시는 이 드라마부터 인연을 맺기 시작하여 보보경정, 서리인사 등에도 함께 출연했는데 결국 진짜 커플이 되었고 2016년 3월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려 실제 부부가 되었는데요.

     

     

    특히 두 사람은 무려 17살 차이라고 합니다 ㄷㄷ

     

    이 작품과 '궁쇄심옥'의 크게 히트하면서 타임슬립물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각종 타임슬립 소재 소설 및 드라마가 중국 내에서 쏟아졌는데요.

     

     

    이 영향으로 중국 어린이들이 타임슬립을 하겠다며 자살하는 사건이 벌어져, 중국 정부가 타임슬립 드라마를 더 이상 제작하지 못하도록 제재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고 하니 가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을듯 합니다.

     

     

    한편,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가 1, 2회 연속방송에서 8%대 리얼타임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지난 29일 리얼타임 시청률 조사회사 ATAM에 따르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첫회 방송 평균 리얼타임 시청률은 프로그램 방영시간 기준 8.47%를 기록했습니다.(서울수도권 700가구기준, 이하 동일기준)

     

    리얼타임 시청률 조사회사 ATAM 제공 - 사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1분은 오후 10시 36분대로 9.35%를 기록했는데요.

     

     

    2회 방송 평균 리얼타임 시청률은 프로그램 방영시간 기준 8.25%를 기록했으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1분은 오후 11시 24분대로 9.07%를 기록했습니다.

     

    빨간색=KBS 1TV
    파란색=KBS 2TV
    녹색  =MBC
    보라색=SBS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  (0) 2016.08.31
    호란 남편 결혼 생활  (0) 2016.08.30
    곽정은 전남편 결혼 이혼  (0) 2016.08.29
    김가연 전남편 이혼 이유  (0) 2016.08.29
    원미연 남편 박성국 집 공개  (1) 2016.08.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