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동욱 이수경 결혼 루머
    연예 2016. 12. 2. 21:19

    이수경 신동욱 결혼 루머

     

    MBC 예능 친구특집의 첫 주자로 나선 배우 이수경이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과거 신동욱 이수경 결혼 및 열애 결별 루머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썸남썸녀'에서 연애문진표 작성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솔로 남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그는 작성 중 "남자친구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다"고 최악의 연애사를 털어놨는데요.

     

    이에 "얼마까지 빌려줘봤냐"는 멤버들의 질문이 이어졌고 "설마 1000만원 단위냐"는 추궁에 긍정을 표하며 "이런 건 말하면 안 된다"고 고백했습니다.

     

    MBC 제공

     

    그녀는 과거 보컬 트레이너 김민석과 배우 신동욱 등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모두 부인 한 바 있으며 특히 신동욱은 사귄적도 없는데 결별설이 불거지면서 루머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저런]

    얼마까지 빌려줘 봤어?

     

    지난 2011년 5월 당시 두 사람은 2006년 MBC 시트콤 '소울메이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 열애설이 불거진데 이어 결별 루머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설이 화두에 오른 이유는 당시 한 매체가 "두 사람이 5년 동안의 연인관계를 끝으로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보도하면서 불거졌는데요.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귄 적도 없는데 결별이라니 말도 안 된다"면서 "두 사람이 워낙 친한 사이다보니 이런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천만 원 단위?

     

    이후 같은해 10월 보컬 트레이너 김민석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지만 이 또한 부인했는데요.

     

     

    당시 소속사에 따르면 "김민석 씨에게 2010년 말부터 보이스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보컬 스승과 제자 사이며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는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2일 방송되는 MBC 예능에서 그는 무지개 회원 전현무의 친구로 등장해, 아름다운 미모에서는 전혀 떠올릴 수 없는 털털하고 초딩스러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그녀는 먼저 미녀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집을 나서면서 잠옷 차림에 점퍼를 대충 걸치고, 허리에는 복대까지 차는 충격적인 털털함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그 차림으로 동네 문방구를 습격해 '초딩'스러운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인데 이어 문방구에서 천지난만한 표정으로 장난감을 고르며 '어린이'가 아닌 '어른이(키덜트)'의 모습으로 다시 한 번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한편, 친구특집의 첫 주자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그녀의 모습은 이날 2일 오후 11시 MBC 예능프로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