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정해인 키 학력 대학교 졸업사진
    연예 2018. 11. 24. 14:46

    나혼자산다 정해인 키 학력 대학교 졸업사진

     

    배우 정해인이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해인은 최근 종영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알고 지내던 누나였던 윤진아(손예진)와 사랑에 빠지는 서준희 역으로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는데요.

     

    극 중 정해인은 마냥 어리고 귀여운 연하남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어른 남자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큰 사건 없이 평범했던 일상 속에서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의 변화를 과잉되지 않은 감정선을 만들어내며 시청자의 몰입을 높였다는 호평을 얻기도 했는데요.

     

    커뮤니티

     

    정해인 과거사진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해인 졸업사진 jpg"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해인 대학교 졸업사진으로 단정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풋풋하면서도 현재와 다를 바 없는 그의 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정해인은 최근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학창시절에 대해 "흑역사다"라며 "워낙 먹을 걸 좋아하는 아이였다. 먹는 대로 찌는 체질이라 체중관리를 힘들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졸업사진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막은 게 아니라 동창들이 안 올리더라"며 "어릴 때부터 배우의 꿈을 가진 게 아니라 통통했다. 올라오면 반전일 것"이라며 "대학교 졸업사진도 지금과 많이 다르다"고 전한 바 있는데요.

     

    실제로 얼마전 정해인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해인 학창시절 모습은 통통하게 살이오른 얼굴로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모았는데요.

     

     

    지금과는 다소 다른(?) 모습에 일각에서는 정해인 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모태미남임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아직 정해인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된 바는 없지만 최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릴 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은 유치원시절의 모습으로 정해인은 통통한 볼로 귀여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정해인은 지난 2013년 AOA 블랙 '모야'(MOYA)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2014년 TV조선 '백년의 신부'를 통해 방송계에 입문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데뷔 6년 차이지만 주연은 이번 드라마가 처음이었다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대중의 조명을 받지 못했던 그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한순간에 인기스타가 됐습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배우 정해인 나이 1988년 만 30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정해인 손예진 JTBC 제공

     

    정해인 손예진 설레는 키차이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정해인 학력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정해인 키 178cm 몸무게는 65kg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정해인 키에 대해 몸이 왜소해서 제법 큰 키라는 걸 실감하지 못하는 것 같은데요.

     

    손예진 힐 차이도 고려해야 할 거 같습니다.

     

    힐을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키차이가 제법 나는 거 보면 정해인 키 178cm가 맞는 것 같은데요.

     

    손예진 키는 165cm죠

     

     

    정해인 가족관계는 2남 중 장남으로 놀랍게도 다산 정약용 6대손이라고 합니다.

     

    연예계 절친으로 안재현·이종석·신재하 등이 있으며 정해인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라고 하는데요.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정해인이 깜짝 등장하는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정해인이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를 찾았는데요.

     

    정해인 나혼자산다 예고영상 캡처 MBC 제공

     

    오직 박나래만 정해인과 대면한 가운데, 두 사람이 열정적인 더빙 현장을 선보여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정해인은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에게 "배우 정해인입니다"라고 짤막한 인사를 건넸는데요.

     

    과연 정해인이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사연은 무엇일지, 다음주 공개될 본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