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사부일체 손예진 나이 집 삼성동 펜트하우스
    연예 2018. 11. 30. 17:25

    집사부일체 손예진 나이 집 삼성동 펜트하우스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는 배우 손예진 집공개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손예진 집 내부사진이 또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손예진 집공개 장면은 지난 2014년 6월 방송된 '무한도전'을 통해 방송됐는데요.

     

    당시 방송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알제리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무한도전 응원단이 브라질로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배우 손예진 집은 그가 용도별로 입을 옷을 직접 준비하는 과정에서 공개됐는데요.

     

     

    특히 손예진 집공개 장면에서 짐을 챙기는 그의 모습 뒤로 넓은 거실과 깔끔하게 정리된 손예진 집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우 손예진 집공개 장면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과거 한 블로거가 게재한 글도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삼성동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손예진 집은 지난 2012년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그 정보가 공개된 바 있습니다.

     

     

    한 블로거에 따르면 삼성동 고급주택단지에 위치한 손예진 집은 화이트 콘셉트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고급빌라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손예진 집은 123평형에 전용면적만 90평에 달하는 유럽의 대저택이 부럽지 않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손예진 집 욕실은 천연수입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고 손예진 집 1층에는 단독정원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손예진 집 가격 무려 35억 원에 달하는 고급 펜트하우스로, 역세권임에도 불구하고 조용한 환경이 특징입니다.

     

     

    과거 손예진 펜트하우스 및 손예진 집 내부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배우 손예진 나이 1982년생으로 지난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했습니다.

     

     

    올해로 연기 경력 17년인 손예진은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로 인기를 끌며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왔는데요.

     

    손예진은 지난 2000년대 가장 큰 티켓파워를 자랑한 배우 3인에 꼽혔을 정도로 몇 안되는 믿고보는 배우중의 한명입니다.

     

    손예진 영화 데뷔는 지난 2002년 '취화선'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는데요.

     

    데뷔 초 손예진은 청순가련한 미모로 주목받은 후 2003년 영화 '첫사랑 사수궐기 대회'에서 손예진 몸매 드러나는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손예진은 영화 '클래식'을 통해 '국민 첫사랑'에 등극한 이후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아내가 결혼했다', '타워',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덕혜옹주',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드라마 '연애시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손예진 결혼 계획에 대한 최근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압박이 있나는 질문에 "그랬으면 하지 않았겠나. 아직 잘 모르겠다. 하고 싶긴 한데 언제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하진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상적인 손예진 남편 상에 대해 "'이 사람이 아니면 죽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남자와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결혼을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SBS 제공

     

    한편, 손예진이 '집사부일체'에서 집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손예진 집에 초대받은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멤버들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하며 1년 전, 서로를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모였습니다.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어색했던 첫 만남 당시 에피소드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겼는데요.

     

    이어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여러분을 위해 1주년 기념 MT를 기획한 분이 있다"며 집 주소가 적힌 초대장을 멤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나기 위해 멤버들을 초대한 사람은 다름 아닌 '예쁜 누나' 손예진이었는데요.

     

    장소를 옮겨 마침내 손예진을 마주한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으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손예진을 똑바로 마주 보지 못해 허공을 보며 말하거나, 뜨거운 커피를 원샷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손예진은 멤버들과의 MT를 위해 음식 재료부터 게임 도구까지 손수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입니다.

     

    배우 손예진 집공개 모습 및 멤버들과 손예진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12월 2일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인데요.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