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 2017
    우낀유머 2016. 7. 8. 16:48

    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 2017

     

    매년 기발하고 재치넘치는 졸업사진으로 "인터넷 명절"이라는 수식어까지 얻고있는 의정부고 졸업사진 촬영이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된 가운데, 올해도 그들의 이색적인 '작품'에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8일 의정부고 페이스북 페이지 '의정부고등학교 대신 전해드립니다'에는 졸업사진 촬영을 위해 각종 캐릭터로 변신한 학생들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의정부고 설현 몸매 대박 ㄷㄷ

     

    이번에도 역시 설현 분장을 한 남학생의 사진 역시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크게 히트를 친 설현의 뒷모습을 그대로 흉내낸 남학생은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의정부고 페이스북 제공 - 사진

     

    의정부고 길 의정부고 MC민지(정준하) ㅋㅋㅋ

     

     

     

    올해 의정부고 졸업사진 현장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출연진 패러디가 상당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래퍼 지코와 자이언티 패러디가 등장했는데요.

     

    이중 지코와 자이언티로 분한 학생들은 의상 코스프레 뿐 아니라 외모까지 흡사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의정부고 지코 자이언티

     

    지코가 의정부고 갔네..갔어 ㅋㅋ

     

    또한 랩퍼 매드 클라운이 경기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서 패러디된 자신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렸는데요.

     

     

    앤덥과 마이크로닷이 서로를 쳐다보고 있는 예고편

     

    쇼미더머니 앤덥 마이크로닷 가까이 붙어 서있는 씬 존똑 ㅋㅋㅋ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인 래퍼 매드클라운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앤덥 반응 ㅋㅋㅋㅋ

     

    공개된 사진 속에는 '쇼미더머니5'에서 '비행소년'이라는 곡을 부르던 매드클라운을 패러디한 의정부고 학생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의정부고 매드클라운 인스타

     

    동그란 안경에 검은 비니를 쓴 모습이 매드클라운과 닮아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매드클라운은 이 사진을 게재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웃음을 남겨 팬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휘핑크림

     

    의정부고 설리 인스타 패러디 ㅋㅋㅋㅋ

     

    몇 해 전부터 의정부고 졸업사진에는 그 해를 상징하는 인물이나 키워드를 가지고 풍자나 패러디를 하는 식으로 사진을 찍은 것이 인터넷을 타고 돌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의정부고 트와이스 사나

     

    무엇보다 올해 졸업사진 중 가장 주목을 받은 인물은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를 패러디한 두 학생인데요.

     

    두 사람이 스캔들로 큰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블루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를 늘 입는 홍상수 감독의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이쁨 ㅋㅋ

     

    두 남학생은 홍상수 김민희 국제영화제를 찾은 당시 함께 찍었던 사진 속 의상을 그대로 패러디하는 센스를 과시했는데요.

     

    이 와중에 의정부고 학생들이 과한 패러디로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하는 이들까지 등장했습니다.

     

     

    의정부고 홍상수 김민희

     

    이건 아무리 봐도 올해의 레전드인듯 ㅋㅋㅋ

     

    일각에서 제기한 내용에 따르면 디즈니의 캐릭터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입고 변기를 소중하게 끌어안고 있는 한 학생의 사진인데요.

     

    일부 네티즌은 해당 학생이 폭행 혐의에 휩싸인 그룹 JYJ의 박유천의 과거 예명인 '믹키유천'을 패러디한 것이 아니냐며 비난하고 있습니다.

     

     

    의정부고 선생님 이시라는데..

     

    레알?

     

    표정에서 진심이 느껴짐 ㅋㅋㅋㅋ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촬영 현장에는 두 명의 학생들이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 혹은 '미니마우스'와 관련된 의상을 입고 나타났는데요.

     

     

    음..

     

    이게 뭔지 모르게뜸...

     

    이에 박유천의 팬들은 "해당 학생이 박유천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트위터 등을 통해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 네티즌들은 지난해 박근혜 대통령도 패러디하는 의정부고의 전례를 보더라도 명예훼손을 적용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는 반응들인데요.

     

     

    의정부고 클라스 ㄷㄷ

     

    한편, 이번에 공개된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7 에는 할리퀸, 영화 '곡성'·'검은사제들'·'내부자들' 분장뿐 아니라 환경부의 고등어 미세먼지 발표를 비꼰 학생들까지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