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현수 조우리 열애인정
    연예 2017. 12. 11. 14:01

    신현수 조우리 열애인정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조우리 신현수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현수는 지난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한 배우로, JTBC '청춘시대' 시리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는데요.

     

    그 결과 그는 2016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드라마부문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MBC '군주'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고 최근에는 KBS2TV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인데요.

     

    커뮤니티 - 사진

     

    조우리는 1992년생으로 배우의 명가 키이스트 소속이며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이자 이치훈(온유 분)의 연인 장희은 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익숙한 배우인데요.

     

    지난 2012년 '친구 중에 범인이 있다'에서 아역을 연기한 것을 비롯해 '일말의 순정', '시리우스', '메디컬 탑팀', '사랑도 돈이 되나요', '모던파머', '딱 너 같은 딸' 등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해 얼굴을 비췄습니다.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KBS2TV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언니의 복수를 위해 민부장에게 찾아간 진연희 역으로 활약한 바 있는데요.

     

     

    한편, 이날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풋풋한 만남을 시작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이에 양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다"면서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모쪼록 두 사람의 인연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