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동석 결혼 부인 국적 학력 군대
    연예 2016. 11. 18. 17:43

    마동석 부인 NO 결혼 안한 남자

     

    배우 마동석과 헬스 트레이너 겸 방송인 예정화가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마동석 결혼 안한 배우라는 사실이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1971년생으로 만 45세인 그가 아내는 물론이고 자녀도 한 두어명 있을 법 하지만 아직 미혼이라고 하는데요.

     

    마동석 국적 한국계 미국인으로 본명 이동석, 영어명은 Don Lee라고 합니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989년 19살이던 가족 모두가 미국으로 이민을 가면서 마동석 군대 자연스럽게 면제가 되었는데요.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 몬타나 주 그레이트폴스,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 로스앤젤레스 등에서 거주했는데, 몬타나는 미국인이 레드넥이라고 인정할 정도의 시골 깡촌이라고 합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 사진

     

    한국인들이 거의 없는 워낙 후미진 곳이라서, 스스로도 미국 깡촌에서 온 놈이라고 말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마동석 학력 콜럼버스 주립대학교 체육학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후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2002년 영화 '천군'에 캐스팅되면서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단역부터 주연까지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오며 현재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배우인 그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영화 부산행 스틸컷

     

    거친 마스크와 다부진 등빨 덕에 상남자 이미지가 풍겨서 마초, 강력계 형사, 깡패, 군인 역할을 자주 맡았는데요.

     

    이에 그치지 않고 거칠지만 어딘지 귀여운 구석이 있는 개그감 있는 캐릭터도 소화하고 있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스틸컷

     

    대표적으로 드라마 히트의 남성식 형사는 '미키 성식'이라는 별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나쁜 녀석들의 박웅철은 작품 내 최고의 귀요미로까지 선정되었는데요.

     

    '마요미', '마블리'로 불리우는 그는 이런 캐릭터를 살려서 배달앱광고와 게임광고도 촬영했습니다.

     

    커뮤니티

     

    고2 때의 사진

     

    최근 개봉했던 '굿바이 싱글'에서는 귀엽고 발랄한 아저씨를, '부산행'에서는 듬직한 남편의 모습 등 맡은 캐릭터마다 100% 싱크로율을 보여줬던 그는 개봉예정인 '두 남자'에서 불법 노래방을 운영하는 악덕업주 '형석'으로 분해 무서움과 부드러움, 진지함과 유머까지 다 담아내며 이제는 명실공히 노련한 연기자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이날 1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3개월 전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방송 화면 캡처 SBS 플러스 제공

     

    지난 9월 예정화가 그가 속해 있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게 인연이 돼 관계가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예정화는 '몸짱' 헬스 트레이너에서 최근 방송계까지 진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뷰티STAR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