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현욱 아나운서 아내 결혼 비화
    연예 2016. 12. 13. 16:39

    김현욱 아나운서 결혼 이야기

     

    방송인 김현욱이 TV조선 예능에 출연 자신의 결혼 이야기를 공개하는 가운데, 김현욱 아나운서 아내 캐나다 교포 출신 와이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2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세빛섬 컨벤션에서 김현욱 와이프 캐나다 교포 출신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현욱 부인 두 사람은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약 2년간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현욱 결혼 앞서 한 방송을 통해 현재 이란성 쌍둥이를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결혼식 날짜가? 12월 2일

     

    지난달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에서 그는 "오는 12월2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쌍둥이가 자연적으로 생긴 것이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자연적으로 이란성 쌍둥이는 쉽지 않다고 하더라. 외가 쪽에 외할머니 두 분이 이란성 쌍둥이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는데요.

     

    또 그는 지금의 와이프가 엘사를 닮았다며 "눈이 보통 사람 2배 크기"라고 자랑했습니다.

     

    그는 사회를 동료 아나운서들이 맡는다며 "하객은 2000명 예상한다"고 말했지만, MC들은 "2000명 안 온다"고 현실을 이야기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쌍둥이가 자연적으로 생긴 건가요?

     

    확인된 바에 따르면 김현욱 나이 1972년 9월 17일 만 44세로 8살 나이 차이인 김현욱 아내 나이 만 36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45세

    현욱씨가 나이가 많잖아요~

     

    이날 13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최근 결혼한 그가 출연해 아내와의 결혼 풀스토리를 공개하는데요.

     

     

    그리고

    아내 되실 분도 나이가 있다고 들어서 (8살 차이)

     

    사전 녹화에서 그는 "아내와 첫 키스까지 4개월이 걸렸다"고 폭탄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내 탓이오

    미리 정보를 줬어야 하는데

     

    그는 "아내와 SNS를 통해 알게 됐고 아내가 캐나다에 있었기 때문에 4개월 만에 처음 만났다. 그 때 첫 키스를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눈이 보통 사람의 2배 크기

     

    이어 그는 "아내가 눈치가 굉장히 빨라 아내 몰래 프러포즈를 준비하느라 힘들었다. 아내가 감동의 눈물을 흘릴 줄 알았는데 내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윌 유 메리 미(Will you marry me?)'라고 해버렸다. 눈물은커녕 캐나다 교포 출신 아내에게 문법이 틀렸다고 지적당했다"고 이야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예고 영상 캡처 TV 조선 제공

     

    신상 품절남 쌍둥이 아빠 현욱

     

    한편, 2000년 KBS 26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그는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철 없는 아들

    얼마나 속이 상한지 몰라

     

    지난 2012년 프리랜서로 전향, 현재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