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양 양민화 썸남썸녀 김지훈과 헬스장 데이트
    연예 2015. 7. 22. 10:22

    레이양 양민화 썸남썸녀 배우 김지훈과 헬스장 데이트

    '썸남썸녀'에 출연한 양민화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선 김지훈이 소개팅녀 양민화와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안방극장을 찾았는데요.

    이날 김지훈은 양민화와 함께 떡볶이 데이트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고 이어 운동을 좋아하는 두 사람은 칼로리를 태우자며 운동을 하기위해 헬스장을 찾았습니다.

     

     

     

     

    양민화는 휘트니스복으로 갈아입고 나와 김지훈의 코치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몸에 밀착되는 휘트니스 복을 입은 양민화의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가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선보였으며 이를 본 김지훈은 “눈이 부셔 어딜 봐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이후 양민화는 김지훈과 커플 요가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을 시도했고 머슬마니아 대회 수상자답게 김지훈에게 비둘기 자세, 스트레칭, 스쿼트를 친절하게 알려줘 눈길을 끌었는데요.

     

    또한 두 사람은 서로 발을 대보며 생각보다 작은 김지훈의 발 사이즈에 웃음을 터뜨리는 등 시종일관 달달한 분위기로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양민화는 운동을 마친 뒤 “스킨십이 많아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김지훈과 다음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하였는데요.

     

     

     

     

    양민화는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했으며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양민화 김지훈 잘 어울리시네요

     

    레이양 (양민화) 모델
     
    출생 1987년 3월 10일 (만 28세)
    신체 172cm, 52kg 소속사토비스미디어
    수상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톨부문 1위  외 2건

     

    양민화 성형 양민화 성형전 짤도 돌아다니는거 같은데 헤어스타일과 교정등 여러가지 변수가 있기때문에 양민화 과거사진을 일일히 확인해보지않는 이상 성형이라고 단정짓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깨끗한 세상을 위해 악플보단 선플이 필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