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언티 번호 국제전화? 비슷한 번호 피해자 속출
    연예 2015. 8. 14. 12:37

    자이언티 번호 국제전화? 비슷한 번호 피해자 속출

     

    가수 자이언티가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실제 전화 번호를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지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불만을 호소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4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MBC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이하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전화번호를 공개한 자이언티로 인한 피해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다수의 게시물이 등장했는데요.

     

     

    지난 13일 진행된 '2015 무한도전 영동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가수 자이언티는 하하와 함께 팀을 이뤄 무대를 꾸몄고 앞서 지난 방송에서 자이언티는 공연 당일 자신의 진짜 핸드폰 번호를 공개하기로 한 바 있습니다.

     

    이에 자이언티는 하하와 함께 '스폰서'를 열창하며 실제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공개했고 이는 공연장에 모인 이들 뿐만 아니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일파만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후 여러 네티즌들로부터 자이언티 전화번호 공개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는 글이 다수 게재되기 시작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이언티 번호공개 되자마자 전화가 불통이네요. 한 자리 빼고 같은 번호여서 지금 전화를 쓸 수가 없네요. 무도 가요제 때문에 제가 핸드폰 번호를 바꿔야 합니까? 제가 보는 피해 보상은 누가 해주는거죠? 하하씨가 해주나요? 언티씨가 해주나요? 콜키퍼 문자온거 보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 하다하다 영상전화까지 거는 사람도 있네요"라고 불만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이글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으로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 전화 만통은 왔을듯 하네요 ㄷㄷ
    불쌍해하고 절박해 보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