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 이사배 설현 메이크업
    연예 2018. 4. 10. 21:05

    라스 이사배 설현 메이크업

     

    150만 구독자를 돌파한 화제의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뷰티 유튜버 이사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하는 카카오TV PD 겸 뷰티 유튜버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방송과 동시에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지난해 2월까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는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웹툰&애니 메이크업, 데일리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남다른 메이크업 실력으로 '갓사배'라는 닉네임도 얻었는데요.

     

    가수 선미 닮은 꼴로도 유명하며 특히 그가 공개한 선미 커버 메이크업 영상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설현 메이크업 유튜브 영상 캡처 - 사진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기 전 그는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했는데요.

     

     

    퇴사 후 그는 청담동 강남 헤어메이크업샵에서 실장으로 재직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AOA, EXID, 피에스타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졌으며 해당 그룹 멤버들이 이사배 인스타그램에 직접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다는 등 현재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K STAR 예능프로그램 '진짜 뷰티'에 출연한 그는 지난 2016년 '겟잇뷰티'에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 출연 이후 2017년 '겟잇뷰터' 고정 패널로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파리 행사 초청까지 미루고 '라디오스타'에 출연, 지상파 첫 토크쇼 신고식을 치른다고 하는데요.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이사배는 동영상 채널 100만 구독자 돌파 당시 부모님의 집 장만에 도움을 줬음을 고백하는 등 솔직하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데요.

     

    현장에서 이사배는 선미와 도플갱어 같은 모습으로 진행자들을 놀라게 하는 등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는 후문입니다.

     

    MBC 제공

     

    또 이사배는 함께 출연한 홍진호의 유일한 개인기까지 스틸하며 못 하는 게 없는 '끼쟁이'임을 인증할 예정인데요.

     

    김국진은 이사배의 매력에 단단히 빠져 "이사배 씨 뭐 하시는 분이세요"라며 감탄을 했다고 전해지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사배는 큰 화제를 모았던 가수 선미부터 윤계상이 연기한 영화 '범죄도시'의 캐릭터 장첸까지 커버 메이크업으로 현장에서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은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이사배 라스 예고영상 캡처 MBC 제공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의 꿀팁을 공개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가 된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지상파 진출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