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시 박은지 세자매 박은실 박은홍 출연
    연예 2015. 8. 25. 21:47

    택시 박은실 박은홍 박은지 국제 미인대회 휩쓴 세 자매 출연

     

    8월25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우월한 유전자 특집’으로 미인대회 출신 방송인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이영자는 세 자매를 소개하며 “미인대회 진, 선, 미를 모아놓은 것 같다”는 멘트로 오만석의 기대를 한껏 부풀게 했는데요.

     

     

     

    이어 MC 오만석 역시 토크를 하며 흑심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박은지는 자체 외모 순위를 정하던 중 본인의 미모가 “3년 전 장난 아니었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으며현재 서른인 동생 박은실을 은근히 디스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박은지는 “대학교 때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에 나갔다. 대학생만 출전할 수 있는 대회”라면서 “본선에 나갔는데 상은 못 탔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박은홍은 “큰언니와 같은 미스 유니버시티 대회에 출전해 당시 포토제닉상을 수상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은실은 “독일에서 주최한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나갔다. 아시아권에서 1등했다”며 “사촌 언니 형부인 배우 감우성이 당시 드레스를 선물했다. 큰이모의 딸과 결혼한 형부다. 어릴 때부터 많이 봐서 도움을 요청했는데 선뜻 도와주셨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기상 캐스터 출신인 첫째 박은지를 비롯해 현 기상 캐스터로 활동 중인 박은실, 기상 캐스터 지망생인 막내 박은홍까지 세 자매 모두 같은 길을 가는 바람직한(?)상황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생인 박은실과 박은홍은 맏언니 박은지를 보며 기상캐스터의 꿈을 꿨다며 박은지를 존경하는 인물로 꼽기도 했는데요.

     

    한편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세 자매의 달콤 살벌한 토크는 금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은지 MC, 전 기상캐스터

     

    출생   1983년 5월 20일 (만 32세)
    신체   170cm, 55kg  |  A형
    소속사 뉴에이블엔터테인먼트
    가족   동생 박은실, 동생 박은홍, 사촌 강민영
    학력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 학사
    데뷔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