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은혜 표절옷 아르케 옷 의상 디자인 표절 의혹연예 2015. 9. 7. 16:46
윤은혜 표절옷 아르케 옷 의상 디자인 표절 논란
배우 윤은혜 측이 한국 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측의 “표절로 보여진다”는 입장에 “절대 표절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재차 밝힘에 따라 윤춘호 디자이너의 향후 대처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윤은혜 측 관계자는 7일 오후 한 매체에 “앞서 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던대로 저희는 윤춘호 디자이너의 2015년 F/W 상품을 협찬 받은 적이 없다”며 “시장에 나와 있지도 않기 때문에 협찬을 받을 수도 없고, 볼 수도 없다”고 말했는데요.이어 이 관계자는 “실제로 의상을 보면 재질, 앞판, 프릴 등 모두 다르다. 옆에 달리고 흰색이라는 점만 같다”며 “절대 표절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의 입장 역시 변함이 없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앞서 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표절 논란에 휩싸인 윤은혜의 의상이 표절로 보여진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윤춘호가 서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의상 - 사진
현재 중국 디자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여신의 패션’에 출연 중인 윤은혜는 지난 달 29일 방송에서 ‘나니아 연대기’를 주제로 하얀색 코트에 날개 모양의 레이스를 달아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방송 후 이 디자인이 윤춘호 디자이너의 의상을 베꼈다는 의혹이 발생했으며 윤춘호 디자이너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중국 패션방송에 우리 옷이 나왔다고..그냥 협찬이 나갔나하고 넘겼는데 다른 여자 분이 만든 옷이었단다”라며 “FW 한 시즌 비즈니스와 컬렉션을 위해 노력한 결과물을 그들은 이렇게 쉽게..이렇게 뻔뻔하게..그냥 힘빠진다”라고 밝혔고, 곧바로 표절 의혹 논란으로 일파만파 확산되었는데요.
윤은혜가 중국방송 여신의패션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의상 - 사진
이에 윤은혜 측은 “윤춘호 디자이너의 의상을 표절한 적도 없고 표절할 이유도 없다”고 표절 의혹을 부인하며 “자사 브랜드 홍보에 윤은혜의 이름을 이용하지 말라”고 반박했습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팔이 직방 동영상 과한 PPL 뜬금포 (0) 2015.09.07 진짜사나이 곽하사 약혼녀 성희롱 논란 충격 MBC 연락 불통 동영상 삭제요구 (0) 2015.09.07 자이언티 이솜 더팩트 열애설 보도 이후 라디오스타 출연 (0) 2015.09.05 복면가왕 나비부인, 어릿광대, 터프가이, 피타고라스 등 라인업 공개 (0) 2015.09.05 승민정 전국노래자랑 홍천 편에서 최우수상 (0) 2015.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