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사나이 곽하사 약혼녀 성희롱 논란 충격 MBC 연락 불통 동영상 삭제요구연예 2015. 9. 7. 17:26
진짜사나이 곽하사 약혼녀 성희롱 논란 충격
진짜사나이’ 공식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곽지수 하사의 누나 곽지혜 씨가 성희롱 발언 논란과 관련한 불편한 심경을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곽하사의 약혼녀까지 불쾌한 심경을 드러내며 글을 올려 논란확산은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7일 오후 3시경,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안녕하세요. 곽지수하사 가족 될 사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는데요.자신을 곽지수 하사 약혼녀라고 밝힌 이 게시자는 "방송 전 예고편이 올라왔을 때부터 많이 언짢은 부분이 있었고 기분이 상했던 부분이 있었다"면서 "전국민이 보는 방송에서 한 신체부위에 대해 언급한 것도 모자라 제작진에서 재미와 시청률을 위해 강조하고 편집한 부분에 있어 출연자와 제작인 모두가 성적인 희롱을 했다고 느껴진다"고 밝혔습니다.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청자 게시판 캡처 - 사진
이어 "곽지수 하사 가족뿐 아니라 제 가족들도 적지 않은 충격을 받으셨다. 현재 교육중인 곽지수 하사에게 더 이상의 충격과 상실감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다. 곽지수 하사는 연예인이 아닌 나라를 지키는 군인이다. 나라를 위해 일하는 군인이 전국민이 보는 앞에서 성적으로 희롱을 당한 거에 대해 제작진의 진심어린 사과가 필요하다"고 분통을 터뜨렸는데요.
MBC 일밤-진짜사나이 캡처 - 사진
마지막으로 이 게시자는 "제작진 측과 통화를 하고 싶어 MBC로도 여러 번 전화를 했지만 연결이 되고 있지 않다. SNS 상에 올려져있는 곽지수 하사 출연 동영상을 전부 삭제 해주셨으면 한다. 부탁드리겠다"고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김현숙과 사유리 등 일부 멤버들이 곽하사를 언급하며 “제식 소대장님이 섹시합니다” “엉덩이가 화나 있습디다” “옹동이가 올라갔습니다” “태도가 섹시하다” 등의 다소 성적인 발언으로 성희롱 발언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일밤-진짜 사나이’ 김민종 PD는 한 매체를 통해 “여군특집 멤버들이 제식훈련을 받던 중 곽지수 하사에 대한 발언을 하는 장면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낀 시청자 분들이 계셨다면 이는 명백한 제작진의 잘못이다”고 밝혔으며 이어 “출연자들끼리의 이야기였는데 제작진 차원에서 편집상의 부주의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이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셨던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주의를 기울여 방송을 만들겠다”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현무 해피투게더 MC로 KBS 정식복귀 박미선 김신영, 해투3 하차? (0) 2015.09.08 용팔이 직방 동영상 과한 PPL 뜬금포 (0) 2015.09.07 윤은혜 표절옷 아르케 옷 의상 디자인 표절 의혹 (0) 2015.09.07 자이언티 이솜 더팩트 열애설 보도 이후 라디오스타 출연 (0) 2015.09.05 복면가왕 나비부인, 어릿광대, 터프가이, 피타고라스 등 라인업 공개 (0) 2015.09.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