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드클라운 부인 남다른 미모
    연예 2016. 7. 14. 19:02

    매드클라운 부인 남다른 미모

     

    래퍼 매드클라운 결혼 2개월 만에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매드클라운 부인 남다른 외모의 일반인 아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매드클라운 아내는 결혼 당시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평범한 직장인으로, 수려한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는데요.

     

    커뮤니티 - 사진

     

    헐~ 굉장한 미인이신데요

     

    배우 이시영씨 닮으신듯 ㅋ

     

    래퍼 매드클라운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나 1년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지난 5월 서울 모처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매드크라운 아내 연합뉴스 제공 - 사진

     

    앞서 지난달 래퍼 딘딘이 매드클라운과 아내의 '사랑의 오작교'였다고 공개하면서 3년 전 지인이 래퍼 딘딘 본인이였음을 밝혔는데요.

     

     

    딘딘은 지난달 21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래퍼 매드클라운의 와이프 분을 제가 소개해줬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제가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도 봐줬다. 매드클라운 씨와 아내와 저와 셋이서 이태원의 한 카페에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셨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는데요.

     

    매드클라운 결혼식 현장 커뮤니티 - 사진

     

    매드클라운 아내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쇼미더머니5'에서 신부에게 전한 프로포즈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매드클라운은 지난달 10일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특별공연 말미 객석에 찾아온 신부에게 "각지고 모난 세상에서 너의 동그라미가 되어 줄게"라며 달콤한 고백을 전했는데요.

     

    매드클라운 인스타그램 캡처 - 사진

     

    '사랑꾼' 환호를 받은 '동그라미 고백'은 이후 연세대학교 대나무숲에 "매드클라운이 부인 될 사람한테 '각지고 모난 세상 속에서 너의 동그라미가 되어줄게' 뭐 이런 말 하던데… 동그라미는 각이 무한히 많은 도형이잖아요… 무한히 많은 시련을 주겠다 이런 말 인가요?"라는 글이 올라와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매드클라운은 위 글을 캡쳐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연대이과클라스'라는 글을 적기도 했는데요.

     

     

    한편, 이날 1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매드클라운 측근의 말을 인용해 "지난 5월 15일에 결혼한 매드클라운이 최근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게됐다"며 "현재 매드클라운은 행복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매드클라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매드클라운의 아내는 현재 임신 초기 단계며 매드클라운은 아내의 태교를 돕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는데요.

     

    이어 "시기상으로 속도위반은 전혀 아니다"고 설명했습니다.

     

     

    매드클라운은 지난 2008년 첫 싱글 '러브 시크니스(Luv Sickness)'로 가요계에 데뷔한 래퍼로, 2013년 '쇼미더머니 시즌2'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는데요.

     

    이후 탄탄한 가수 라인업을 구축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음반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매드클라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현재는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매드클라운님 아내분의 임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