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수향 몸매 화보
    연예 2016. 8. 13. 20:25

    임수향 몸매 화보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비호감에서 똑순이로 변해가는 장진주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고있는 임수향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에 공개되었던 임수향 몸매 화보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임수향은 과거에도 화보 촬영을 통해 우월한 몸매를 뽐낸 바 있는데요.

     

     

    지난 2013년 12월 예신에 따르면 임수향은 예신의 2기 전속모델로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임수향 화보 다이어트 전문기업 예신 제공 - 사진

     

    올해 5월까지도 전속모델로 활동중이신거 보니 현재도 전속모델이 맞는 듯 한데요.

     

     

    임수향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건강 그룹 예신은 다이어트와 건강가꾸기로 나뉘어져 다이어트 및 체형관리를 비롯해 피부미용, 페이스라인관리, 다리교정, 산후관리 등 토탈 바디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울산에서 시작해 현재 서울,부산,대전,대구 (www.yesin.kr)등 전국 40개에 이르는 지점을 보유하여 전국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당시 여성들의 새로운 롤모델로 급부상한 임수향의 건강한 이미지와 완벽한 몸매를 통해 다이어트 전문 기업 예신과 함께 다이어트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예신화보 속 임수향은 남다른 볼륨감과 우월한 몸매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임수향은 날씬한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는데요.

     

     

    이날 13일 오후 방송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배우 임수향이 출연, 강호동에게 엉뚱한 칭찬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규한과 임수향이 출연해 좀비 연기에 도전하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모습으로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임수향은 직접 써온 입학신청서와 관련해 이야기를 하던 중 자신의 꿈이 '곱게 늙는 것'이라며 "얼굴에 살아온 인생이 남으니 나이가 든 후에 아름답게 늙었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강호동에게 "과거와 비교하면 곱게 늙은 것 같다"며 "신인 시절 '강심장'에 출연했을 때 무서웠다"고 말해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는데요.

     

     

    심지어 민경훈은 강호동과 몇 년 전 있었던 일화를 밝히며 강호동의 살벌했던 과거에 힘을 실었다는 후문입니다.

     

    아는형님 임수향 JTBC 제공 - 사진

     

    알려진 바에 의하면 임수향 나이 1990년 4월 19일 만 26세며 임수향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으로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는데요.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두 남편 국적  (0) 2016.08.15
    티파니 욱일기 일본 반응  (1) 2016.08.15
    정가은 남편 직업 사업가  (0) 2016.08.12
    언프리티랩스타3 첫 영구탈락자 중간투입 래퍼  (0) 2016.08.12
    설현 지코 열애 인정  (0) 2016.08.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