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가연 전남편 이혼 이유
    연예 2016. 8. 29. 19:42

    김가연 전남편 이혼 이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배우 김가연이 고소영, 이민정과 같은 산후조리원 출신이라고 밝히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덩달아 김가연 전남편 및 김가연 이혼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가연은 두 명의 딸을 두고 있으며 첫째 딸은 전남편 사이의 딸이고 둘째딸은 현재 남편인 임요환 사이의 딸로 알려졌는데요.

     

    임요환은 지난 2014년 8월 '택시'에 출연해 김가연이 딸이 있다는 사실을 언제 알았냐는 질문에 '채팅으로 대화하다가 알게 됐다. 직접 얘기하더라. 그래서 딸은 상관없다고 말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이영자가 '충격 받지 않았나. 깜짝 놀랐을 것 같은데'라고 말하자 김가연은 '정말 잠깐 고민하더라. 그러더니 나는 상관없다고 말해줬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김가연은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택시 김가연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김가연에게 딸이 있다는 사실을 언제 알았다?!

     

    김가연은 올해 44세, 딸의 나이는 21세로 김가연은 당시 "딸과 일 때문에 떨어져 지내지만 친구같은 사이"라며 "나보다 더 예쁘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는데요. 

     

     

    또한 김가연은 딸과 임요환의 사이에 대해서도 "딸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임요환에게 상담하기도 하고 서로 영상통화도 자주하는 사이"라며 "임요환이 딸에게 아빠처럼 자상하게 대해줘 나보다 더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가연과 임요환이 결혼을 하지 않았던 당시 "딸이 임요환과의 결혼을 부추긴다. 본인이 들러리 드레스를 빨리 입고 싶어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김가연의 첫째 딸은 김가연이 과거 전남편과 결혼했을 당시 낳은 딸로, 김가연은 지난 1995년 결혼을 한 바 있습니다.

     

     

    ㅋ 채팅으로로 대화를 나눈 두 사람

     

    당시 결혼 소식이 잘 알려지지 않아 미혼모라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으나 이에 대해 김가연은 '난 미혼모가 아니다. 1995년 23살의 나이에 정식으로 결혼을 했고 1998년 협의 이혼했다. 딸아이도 아빠와 떨어져 살 뿐이지 잘 크고 있다.'고 당당하게 대응하기도 했는데요.

     

     

    채팅으로 대화를 나누다 알게 된 사실!

     

    김가연 이혼 이유 관련하여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지만 항간에 떠도는 소문을 종합해 보면 김가연 전남편과는 대학교 캠퍼스 커플이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딸은 상관없다!

     

    김가연과 김가연 남편 두 사람은 킹카 퀸카 커플이라서 특히 눈에 띄었다고 하는데요.

     

    커뮤니티 김가연 딸 - 사진

     

    이혼 사유는 여느 부부와 다름없이 성격차이가 아니었을까라는 추측은 가능해 보이나 김가연 전남편 소주회사 아들이라는 소문의 진위여부는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김가연은 오는 30일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44살 늦은 나이에 아이를 낳아 남편 임요환의 제안으로 산후조리에 특별히 신경 썼다고 전했는데요.

     

    그리다 스튜디오 제공 - 사진

     

    특히 김가연은 고소영, 이민정과 같은 산후조리원 출신으로 2주에 2200만원의 비용을 지불했다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가연 웨딩 화보 파인애플 TV 제공 - 사진

     

    이밖에도 김가연은 임요환과 9년이 넘는 연애기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타오르는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김가연 가족 사진 메이 스튜디오 제공 - 사진

     

    또 프로게이머인 임요환이 컴퓨터를 할 때 기습적으로 뽀뽀하는 등 특이한 둘만의 스킨십을 공개해 박소현, 김숙, 박나래 등 솔로 MC들에게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김가연은 1994년 미스 해태 선발대회 선으로 선발되면서 연예계에 정식 데뷔하였으며 같은해 mbc문화방송 공채 개그맨 5기로 활동한 바 있는데요.

     

     

    드라마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자아희빈' '왕꽃 선녀님' '파리의 연인' '자명고' 등과 영화 '반칙왕' '홍반장'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지난 2011년 임요환과 혼인신고로 재혼 그리고 지난해 1월 둘째를 임신한데 이어 같은해 8월 1일 득녀했는데요.

     

     

    태명을 마린이라고 지었으나 출산후엔 임하령이라고 지었으며 이후 그녀는 지난 5월 8일에 드디어 임요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이 구역의 사랑꾼은 나! 꿀빨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지며 김가연 외에 유키스 일라이, 다나,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출연하는데요.

     

    비디오스타 김가연 MBC 에브리원 제공 - 사진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