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하늘 남편 결혼
    연예 2016. 9. 9. 10:54

    김하늘 남편 결혼

     

    KBS 2TV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종영하면서 후속 드라마 '공항가는 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결혼 후 첫 작품인 '공항가는 길'로 안방 복귀를 알린 김하늘 결혼 및 남편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이하 명단공개)에서는 '미녀는 사장님을 좋아해-톱클래스 남편을 둔 女 스타들' 편이 전파를 탔는데요.

     

     

    4위는 김하늘이 차지했으며 김하늘 남편 직업 재력가 집안의 자제로, 뛰어난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명단공개 김하늘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김하늘의 남편은 업계에서 높은 매출을 자랑하는 회사를 경영 중이며 억 단위를 호가하는 명품카를 소유한 재력가라고 하는데요.

     

     

    그는 건장한 체격에 다부진 몸매를 가졌으며, 김하늘보다 한 살 어린 연하남으로 알려졌습니다.

     

    확인된 바에 의하면 김하늘 나이 1978년 02월 21일 만 38세며 김하늘 남편 나이 만 37세로 확인되는데요.

     

    특히 김하늘의 남편은 결혼 전 바쁜 김하늘을 배려해 그녀의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고, 결혼 전부터 장인 장모의 건강을 챙기는 가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SM C&C 제공 - 사진

     

    오는 21일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이숙연 극본, 김철규 연출)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줄 감성멜로 드라마인데요

     

     

    김하늘은 극 중 베테랑 승무원인 부사무장 '최수아', 이상윤은 건축학과 강사 '서도우'로 변신을 예고했습니다.

     

     

    신성록은 까칠한 기장이면서 집에서는 코믹한 아빠인 '박진석' 역을 맡아 대표작인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공항 가는 길'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진희 남편 이혼 위기 사연  (0) 2016.09.09
    모델 한혜진 나혼자산다 식단  (0) 2016.09.09
    설경구 전아내 이혼 루머  (0) 2016.09.08
    이상우 김소연 나이차  (0) 2016.09.07
    이다해 미스춘향 과거  (0) 2016.09.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