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민 남편 정인욱 결혼 연봉
    연예 2018. 12. 1. 18:42

    허민 남편 정인욱 결혼 연봉

     

    야구선수 정인욱 허민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정인욱 허민 부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허민 정인욱 부부는 지난해 8월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6개월이라는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이미 부부가 된 두 사람이지만 야구선수 정인욱의 활동을 고려해 예식은 시즌이 끝난 후인 올해 12월로 미뤘고, 혼인신고 또한 아이가 태어나기 한 달 전 마친 상태입니다.

     

     

    당시 허민 소속사 측은 "프로야구 시즌이 끝난 뒤 결혼식을 올리려고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다가온 2세 소식을 접하게 됐다"며 "정인욱 선수 측을 배려해 출산 후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그해 말 허민 정인욱 딸 아인 양을 무사히 출산한 바 있습니다.

     

    스타뉴스 제공 - 사진

     

    엄마가 된 허민 정인욱 부부는 "현재 딸이 11개월이다. 12월 7일이 딸의 첫 돌인데 어떻게 하다보니 돌에 맞춰서 저희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며 "결혼식은 스몰 웨딩으로 못하게 됐지만, 돌 잔치는 남편의 연고지인 대구에서 가족들과 함께 조촐하게 스몰 돌잔치를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는데요.

     

     

     

    허민 출산 이후 추가 자녀 계획에 대해 정인욱 허민 부부는 "일단 한 명은 더 낳을 생각이고 언제인지는 정하지 않았다"며 "성별은 굳이 상관없는데 아들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허민 남편 정인욱은 1990년생으로 대구고를 졸업한 뒤 2009년 삼성라이온즈에 입단한 투수인데요.

     

    야구선수 정인욱 성적 올 시즌 19경기에 등판해 31이닝을 던져 방어율은 3.48에 1승을 거뒀습니다.

     

    써드마인드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드장플라워,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홈런은 세 개를 허용했고 27개의 탈삼진을 기록했는데요.

     

    KBO리그에서 통산 139경기 출장 369⅔ 동안 19승 18패 1세이브 1홀드 방어율 5.38을 기록 중입니다.

     

    올 시즌 야구선수 정인욱 연봉 지난 해 7200만원보다 1500만원 삭감된 5700만원을 받았는데요.

     

     

    청주대 환경학과를 졸업한 허민은 2008년 KBS 23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와 반전되는 허민 몸메 남다른 몸매와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미디언 허민은 개그코너 '순정만화' '쩨쩨한 로맨스' '있기없기' '깐죽거리 잔혹사' 등에 출연했으며 코미디언 김영희, 허안나, 홍연희, 김민경 등과 함께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의 멤버로 활약했는데요.

     

    인스타그램

     

    한편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이 오늘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허민 정인욱 부부는 1일 오후 5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출산 후 1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정인욱 허민 부부는 이날 예식을 올리기 전 기자회견을 갖고 간단히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정인욱은 "어제 밤까지만 해도 실감이 안 났는데 여기 오니까 긴장된다. 여러 감정이 섞인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허민은 "푹 자야 신부가 예뻐진다고 하는데 딸이 6시 30분에 기상해서 저도 기상했더니 피부가 많이 안 좋은 것 같다. 1년 늦었지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마음으로 결혼식 기쁘게 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허민 정인욱 부부의 신혼여행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 떠날 예정인데요.

     

    허민은 "아이가 있어 여행을 멀리 갈 수 없어서 이 기회에 가게 됐다. 지인이 있어서 가이드를 해주기로 했고 우연히 개그우먼 김민경 언니와도 일정이 맞아 디즈니랜드를 함께 가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허민은 "메이크업 받는데 딸이 울었다. 시아버지가 간신히 데리고 있다. 혼주석에 못 앉을까 봐 걱정이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후 정인욱 허민 결혼식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허민 정인욱 결혼식 사회는 MC 딩동,축가는 가수 김조한·김창열·박상민·허각 등이 맡았으며, 허민 정인욱 부부는 행복한 표정으로 결혼식을 마무리했는데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