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민환 율희 결혼 나이 임신
    연예 2018. 11. 28. 21:23

    최민환 율희 결혼 나이 임신

     

    살림하는 남자들2에 최민환 율희 부부가 새로 합류하는 가운데, 아이돌 부부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또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민환 결혼 전인 지난 5월 9일 팬카페에 글을 올려 율희 임신과 결혼 소식을 알린 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고 최민환 율희 임신 소식과 근황을 전했는데요.

     

    최민환은 "결혼을 결정하고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 보인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이다. 한 사람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새로운 삶의 일부가 되었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최민환 율희 부부는 지난해 8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이후 율희는 팀을 탈퇴 했고, 율희 최민환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에는 혼전임신설을 부인하기도 했지만 결국 율희 최민환 결혼과 출산으로 행복한 결실을 맺게된 셈입니다.

     

    최민환 율희 결혼에는 골인했지만 1992년생인 최민환 군대를 아직 다녀오지 않은 상황인데요.

     

    이에 대해 당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때가 되면 당연히 군 입대를 하겠지만, 아직 FT아일랜드의 군입대와 관련해 결정된 사안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최민환은 2007년 FT아일랜드 정규1집 '치어풀 센시빌리티(Cheerful Sensigility)' 타이틀곡 '사랑앓이'로 데뷔, '바래' '지독하게' '좋겠어'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병행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처

     

    라붐 율희는 지난 2014년 라붐 싱글앨범 '쁘띠 마카롱(PETIT MACARON)'으로 데뷔, 이후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로 활약했으며 라붐 율희 몸매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등 '청순 베이글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FT아일랜드 최민환 나이 1992년생 만 26세, 라붐 율희 나이 1997년생 만 21세로 최민환 율희 나이차 5세 나이차이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날 28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 측은 김동현 송하율의 하차 소식과 함께 최민환 율희 부부의 합류를 알렸는데요.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11년간 사랑을 이어온 아내 송하율과의 달달한 일상과 결혼까지 이른 과정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동현이 개인 스케줄 관련으로 인해 28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최민환이 오는 12월 5일부터 새롭게 합류하게 됩니다.

     

    새내기 부모가 된 이들의 살림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율희 최민환 부부의 출연이 전격 결정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민환 율희 부부는 지난 5월 아들을 낳고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아이돌 부부 탄생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제작진은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연애기간 동안의 굴곡과 힘들었던 과거의 모습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며 공감과 재미를 선사해준 김동현 송하율 부부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과 "화려한 무대 위 반짝이는 스타의 모습으로 익숙한 아이돌 부부가 새내기 부모가 되어 아이를 키우며 함께 성장해 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며 새로운 살림남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는데요.

     

    KBS 2TV 제공

     

    한편, 최민환 율희 부부의 첫 등장이 예고된 '살림하는 남자들2'는 오는 12월 5일 수요일 저녁 8시5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