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마츠 나나 지디 침대 사진 합성연예 2016. 9. 18. 20:11
고마츠 나나 지디 침대 사진 합성
빅뱅의 지드래곤이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열애 증거 사진이라고 네티즌들에게 알려진 사진 중 하나는 조작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디 고마츠 나나 침대 사진"이라며 공유되고 있는 한장의 사진이 합성 사진으로 드러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배트맨 이불 위로 남녀가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이 마치 두 사람을 연인 사이인 것 처럼 판단하게끔 의도한 합성 사진에 팬들의 비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원본
사진 아래에는 "좋은 시간이었다(Quality time)"이라는 문구까지 쓰여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러나 이 사진은 합성 사진으로 'bruce********'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일반인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가져와 마치 지드래곤인 것처럼 스마일 문신과 코멘트를 조작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bruce******** 계정 인스타그램 캡처 - 사진
안티들이 정성껏 만든 합성 사진
패션을 다루는 사이트인 'eslamoda'에서 커플들의 좋은 모습을 소개하며 올린 사진에 스마일 타투와 코멘트를 합성해 마치 지드래곤이 올린 것처럼 꾸민 것인데요.
이 일반인 계정에는 현재 "당신 사진이 맞나"라는 질문까지 마구잡이로 달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때문에 현재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돌고 있는 지드래곤의 이 사진은 실제 지드래곤의 사진이 아닌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지드래곤 안티들이 정성껏 만든 합성 사진이 온라인에 공유되면서 진위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사진에 네티즌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추가
한편, 이날 18일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는 사생활 사진이 온라인에 유포되면서 온 종일 핫 한 반응인데요.
스마일 문신 합성한 이유 = 지디 손에 문신
해당 사진은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되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유출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열애설이 제기되자 이 계정은 삭제됐지만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갔는데요.
그중 한 장에는 빅뱅의 멤버 태양의 것으로 추측되는 아이디로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란 댓글이 달려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사생활이어서 확인하기 어렵다"며 해당 SNS 계정에 대해서도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 여부인지 확인해주지 않았는데요.
나일론 재팬 제공 - 사진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지난 5월 패션지 나일론 재팬의 표지를 장식한 인연이 있으며 중국 연예 매체를 통해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지호 부인 은보아 집안 (0) 2016.09.19 허지웅 2년전 연애 상대 상처 (0) 2016.09.18 소이현 남편 인교진 하은이 (0) 2016.09.17 김민희 재산 홍상수 감독 (0) 2016.09.17 임창정 아내 프로골퍼 김현주 (0) 2016.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