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철수 아내 PD 부인 결혼 비화
    연예 2016. 10. 31. 22:43

    배철수 결혼 이야기

     

    배철수가 사내연애로 결혼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가운데, 배철수 아내 박혜영 PD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1991년 '배철수의 음악캠프' 당시 첫 PD였던 박혜영 現 MBC 라디오본부 부국장과 결혼했는데요.

     

    그는 지난 2008년 7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1990년 당시 해당 라디오 방송 연출자였던 박혜영PD와의 첫 만남과 결혼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커뮤니티

     

    그는 "1990년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입성했고 다음해인 1991년 아내와 결혼했다"며 "당시 아내는 '배철수의 음악캠프' PD였다"고 밝혔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울컥

    제가 그렇게 잘못했어요?!

     

    이에 대해 MC 강호동은 "19년째 라디오 방송을 할 수 있는 이유가 아내 덕분 아니냐?"고 묻자 배철수는 "나와 아내 모두 혼기를 넘은 나이였다. 젊은 청춘 남녀가 좁은 스튜디오에서 매일 얼굴 맞대고 이야기를 하다보니 호감을 느끼게 된 것"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또 "다른 라디오 프로그램 DJ를 보다 6개월만에 그만뒀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들어오며 1년을 버티자'라고 다짐했다"며 "1년이 넘은 후 PD와 결혼했기 때문에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는데요.

     

    지난 2014년 5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그는 "아내와 결혼하기를 잘한 것 같다"고 언급하면서 또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서른아홉에 결혼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아내와 결혼을 잘한 것 같다"고 털어놨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결혼... 하기 잘했다

     

    배철수 부인 박혜영 PD는 현재 MBC 라디오국에 재직 중으로 두 사람은 1991년 전격 결혼해 연예계에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 2TV 퀴즈 프로그램에서 1인으로 출연한 그에게 MC 조충현 아나운서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평생의 짝을 만나셨다고요?"라고 질문했는데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저 같은 경우

    서른아홉에 결혼을...

     

    그는 "'배철수의 음악캠프' 첫 PD가 지금의 내 아내"라며 "만난 지 6개월 쯤 됐을 때 사귀는 거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고, 주변에서 여자 PD 혼삿길 막지 말라고 했었다. 그때 '그럼 결혼하지 뭐'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특유의 독특한 느낌 때문인 듯

     

    이에 조충현 아나운서가 "프러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라고 묻자, 그는 "아내 생일에 비싼 목걸이를 선물로 줬다"며 "그땐 프러포즈라는 게 따로 없어서 그게 프러포즈가 됐다"고 남자 연예인-여자PD 1호 커플의 탄생 비화를 밝혔는데요.

     

     

    제 아내가 준형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했어요

     

    한편, 그는 2016년 현재 장수 라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이자 국내 3사 라디오에서 유일한 영미권 팝 전문 방송인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26년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