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유업 황하나 가정사
    etc 2018. 5. 23. 12:05

    남양유업 황하나 가정사

     

    박유천 전 여자친구 황하나가 사이버 명예훼손과 방조 및 교사죄 혐의로 고소당한 가운데, 박유천 전 여친 황하나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그는 결혼 이야기까지 오갔던 박유천과 최근 결별했는데요.

     

    연예인은 아니지만 박유천과의 열애와 결혼설만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지난 15일 박유천과의 결별을 공식 인정, 1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남양유업 가계도 - 사진

     

    황하나 엄마는 남양유업 창업주 막내딸 홍영혜씨로 지난 90년 영국 웨일스개발청의 황재필 한국사무소장과 결혼, 그와 승현군을 낳았습니다.

     

     

    막내딸 홍 씨는 경희대 작곡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서울 양정고를 마치고 연세대를 다니다가 미국 조지아주립대학에서 마케팅을 전공한 아버지는 지난 86년 주한 영국대사관 부상무관을 거쳐 89년부터 영국 웨일스개발청 한국사무소장을 지내고 있습니다.

     

    그의 친 할아버지는 지금은 작고한 헌병차감을 지냈던 황태섭 씨로 알려진 바 있는데요.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황하나 부모님은 지난 1986년 연세대 어학당에서 어머니의 올케 소개로 사귀다가 이듬해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디스패치 제공

     

    한편, 이날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황하나 씨와 관련해 사이버 명예훼손으로 고소장이 접수된 것은 맞다"면서도 "자세한 사항을 알려드릴 수 없다"고 보도했는데요.

     

    황하나 인스타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황하나 씨가 20대 여성 이모 씨에게 사이버 명예훼손과 방조 및 교사죄 혐의로 지난 21일 피소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씨는 고소장과 함께 황하나 씨가 평소 자신의 지인을 동원해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악성 댓글을 달도록 사주해온 자료 등을 제출했는데요.

     

     

    경찰은 향후 피고소인 황하나 씨와 고소인을 불러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